반응형
11일, 18일, 20일, 25일 김해 창원 진주 진행
경남 활동 뮤지션 공연 가까이서 만날 기회
경남문화예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경남음악창작소는 10월에 '뮤지시스 LIVE' 공연 4건을 김해, 창원, 진주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뮤지시스 LIVE'는 지역 뮤지션 공연을 특별한 공간에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도내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뮤지션과 함께 하는 '뮤지시스 LIVE'는 올해 상반기에 6건을 진행했다.
올해 '뮤지시스 LIVE' 공연 7번째 주인공은 어쿠스틱 밴드 '콩브로'로, 11일 오후 7시 김해 소재 경남음악창작소 무대에서 가을밤과 잘 어울리는 달달한 음악을 선사했다.
8번째 공연은 오는 18일 오후 7시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 스펀지파크 야외무대에서 열린다.
초록을 떠올리게 하는 감성 가득한 싱어송라이터 ‘이그린’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9번째 공연은 20일 오후 7시, 진주 경상국립대 내 지난 5월 개소한 경남이스포츠경기장 15층 라운지에서 개최된다.
진주 유등축제 폐막식 불꽃놀이를 배경으로 고층에서 펼쳐지는 '밴드 퍼뉴잇'의 아름다운 공연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마지막 10번째 라이브 공연은 오는 25일 오후 7시 경남음악창작소 뮤지시스 스튜디오에서 뮤지션 '로코밴드'가 장식한다.
뮤지시스 라이브 공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경남음악창작소 뮤지시스 누리집(www.musisis.or.kr/),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출연하는 뮤지션 정보는 경남음악자료관(https://musisis-streaming.com)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 김종부 원장은 "경남음악창작소가 지역 뮤지션뿐만 아니라 도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