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뉴스

창원시사회복지협의회, '2024 창원복지박람회 토크 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by 목마른 경제적 자유 2024. 9. 28.
반응형

- 사회복지 분야 선후배 간 정감 넘치는 소통의 시간

27일, 창원특례시가 주최하고 창원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장수용)가 주관하는 ‘2024 창원복지박람회 토크콘서트'가 창신대학교에서 열렸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는 ‘사회복지의 길을 함께 걷다’라는 주제로 사회복지공감토크콘서트가 진행되어, 사회복지 분야의 선후배들이 서로의 경험과 지혜를 나누며 따뜻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사회복지공감 토크 콘서트에 참여한 예비 사회복지사들의 궁금한 질문에 대해 패널들이 답변을 하고 있다

마산대학교 사회복지과 강도명 교수의 특강 ‘사회복지의 현재와 미래’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백종규 교수(창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가 좌장을 맡아 패널 토의가 이어졌다. 패널로는 심원보 주무관(내서읍행정복지센터), 양상호 사무국장(마산정신요양원), 윤현아 팀장(경상남도가족센터), 지은경 선임사회복지사(내서종합사회복지관), 최재병 팀장(금강노인문화센터) 등이 참여하였다. 이들은 예비 사회복지사들과 함께 사회복지 실천 현장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의미 있는 소통을 이어갔다.

한편, 28일 오전 11시부터  3.15해양누리공원 메인무대에서 홍보 체험행사, 부대행사, 그리고 작은 음악회가 열릴 예정이다. 시민들은 창원복지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직접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창원박람회는 지역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사회복지 분야의 연대감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시민들의 참여가 이어지기를 기대한다.

 

반응형